Photobucket

Photobucket

Photobucket

【這次的《Maison》11月號將介紹在中的房子】偶像藝人出現在《Maison》讓人覺得有點陌生吧?一開始身為編輯的我也是這麼認為,不過當我看到他的家之後,就覺得實在是相當適合《Maison》。 (全文請看下圖)

來源:Maison FB**翻譯:山米loveissammi

唉呦~是不是要來企搶購一下這本雜誌啊!!

所以是說在中的新房設計, 原來預訂就是這本雜誌的專題囉, 所以連設計師都是這家雜誌社介紹的, 那設計師有收錢嗎?

Photobucket

原文..

 

f:facebook
이번 <메종> 11월호에는 JYJ 재중의 집이 소개됩니다.

아이돌 연예인이 <메종>에 등장하는 게 어쩐지 낯설다고요? 에디터인 저도 처음엔 그랬습니다. 그런데 그의 집을 보면 <메종>과 참 잘 어울린다는 생각을 하게 될 거에요.

그의 집은 20대 남자 혼자 사는 집답습니다. 전반적으로 ‘매니시(mannish)’한 분위기로 꾸며졌고 거실, 침실, 게스트룸, 작업실, 소거실 등 공간마다 각기 다른 컨셉을 갖고 있는 것도 특징이에요. 재중씨는 집에 있는 걸 워낙 좋아한다고 해요. 그래서 집에 있더라도 공간마다 ‘여행’을 하듯 모두 다른 스타일로 꾸며지면 좋겠다는 생각을 했다고 합니다.

재중씨는 이번 인테리어 작업에 정말 열심이었어요. 드라마 <보스를 지켜라> 촬영 기간 중이었는데도 디자인을 꼼꼼히 체크하고 <메종>이 소개한 디자이너와 커뮤니케이션도 잘 되더라고요. 안목도 좋아서 나중에 디자인 컬렉터를 해도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개인적으로 에디터도 이번 작업을 하면서 연예인, 특히 아이돌에 대한 선입견을 많이 깰 수 있었습니다. ㅎㅎㅎ

재중 집 궁금하죠? 17주년 창간 기념호인 <메종> 11월호에 게재되니 책 나올 때까지 몇 일만 참아주세요:D

arrow
arrow
    全站熱搜

    michelle 發表在 痞客邦 留言(3) 人氣()