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淪落為不適應現實者的朝鮮時代王世子朴有天的反擊預告。
朴有天分別飾演SBS新水木劇‘屋塔房王世子’(編劇:李熙明,導演:申尹燮)朝鮮時代王世子李恪和現實時代的龍泰瑢。

在本月21日首播中李恪親自和輔佐的宋萬寶(李敏豪飾),於戎戍(鄭錫元飾),度智善(崔宇植飾)一起追蹤殺害的世子嬪花容(洪世娜飾)的兇手,意外的被刺客追趕,在此過程中搭乘時光穿越到在現實首爾的朴荷的屋塔房中。

在22日的放送中,刻畫了穿越到現實的李恪一行人的混亂,之後李恪的部下三人在朴荷的命令跟著做事適應現實。一直以王世子生活的李恪拒絕聽從朴荷的命令,為守住威嚴淪落為流浪者。朴荷在對不幹活的李恪不斷的嘮叨的同時繼續欺負“連飯錢也不給”的李恪。
但是,在28日的放送中李恪用自己的方式幫了朴荷的大忙。‘屋塔房王世子’相關負責人表示“那個淪落為沒有用的李恪將從‘屋塔房王世子’的第三集開始從現代人那裡獲得很高的人氣”

接著說明了“一直對李恪寒心的朴荷也發現了李恪的新面貌也開始對他刮目相看”“第二集雖然展現了朝鮮時代的他們的不適應,但也描繪以後他們對現實時代的不適應和用他們自己的方式適應現代生活的的樣子,也將成為另一個有趣的預想”

另外 ‘屋塔房王世子’第三集預告的朴有天的反擊將在28日晚9:55分放送。

Photobucket


'현실 부적응자' 박유천의 역습, '옥세자' 3화 예고
조선시대 왕세자에서 현실의 부적응자로 전락한 박유천의 반격이 예고됐다.
박유천은 SBS 새 수목드라마 '옥탑방 왕세자'(극본 이희명, 연출 신윤섭)에서 조선시대 왕세자 이각과 현실 세계의 용태용으로 분하고 있다.

지난 21일 방송분에서 이각은 자신을 보좌하는 송만보(이민호 분), 우용술(정석원 분), 도치산(최우식 분)과 함께 세자빈 화용(홍세나 분)의 살해자를 추적하던 중, 갑작스런 자객들에 쫓기게 됐다. 그러던 중 타임슬립을 타고 현실 서울의 박하(한지민 분)의 옥탑방에 떨어지게 됐다

22일 방송분에서는 현실에 떨어진 이각 무리들의 혼란이 그려졌다. 이후 이각을 보좌하는 3인은 박하의 명령에 따라 일을 하며 현실에 적응을 해갔으나, 왕세자로서 살아온 이각은 박하가 시키는 일은 거부한 채, 그저 위엄만 지키는 부랑자로 전락했다. 박하는 일을 하지 않는 이각에 끊임없이 잔소리를 해대며, "밥값도 안 한다"고 구박을 이어갔다.

하지만 오는 28일 방송분에서 이각은 자신만의 무기로 박하에 큰 도움을 안겨준다. '옥탑방 왕세자' 관계자는 "그저 쓸모 없는 부랑자로 전락한 이각이 '옥탑방 왕세자' 3화부터는 그가 갖고 있는 실력과 능력으로 박하에 큰 힘이 되고, 본인도 현실 사람들로부터 큰 인기를 얻게 된다"고 밝혔다.

이어 그는 "이각을 한심한 사람으로 여겼던 박하도 이각의 새로운 모습을 발견하고 그를 새삼 다르게 보기 시작한다"며 "2화가 조선시대 무리들의 부적응을 보여줬다면, 앞으로는 이들의 현실세계 부적응과 함께 그들 나름의 방식으로 현실에 적응하는 모습들 역시 그려질 것이다. 또 다른 재미가 예상된다"고 설명했다.
한편 박유천의 반격이 예고된 '옥탑방 왕세자' 3화는 오는 28일 오후 9시 55분에 방송된다

資源/翻譯:丹丹/排版/製圖:五月/明屋塔房王世子吧

Photobucket

arrow
arrow
    全站熱搜

    michelle 發表在 痞客邦 留言(0) 人氣()