為了JYJ金在中的安全而變身<路障>的土耳其飯們的樣子吸引了目光.
8日在視頻門戶網站上登載了在土耳其TV新聞視頻上報導的金在中土耳其入境的模樣.在視頻中可以看到由土耳其機場入境的金在中在向來機場接自己的飯們招手的樣子.
特別是搖著由韓字製作的標語牌以及太極旗,通過金在中的土耳其訪問獲得飯們熱烈的歡呼的模樣可見其在當地的人氣.而且為了金在中的安全自發的維持距離的飯們的秩序井然的樣子也很引人注目.
金在中在5日受到駐土耳其韓國文化院的邀請在土耳其安卡拉大學的禮堂裡舉行了單獨的粉絲見面會.最為第一個韓國歌手舉行的這次粉絲見面的門票在僅30分鐘之內就全數售盡,收到了2千個以上的申請等證明了在土耳其的火爆人氣.
另一邊金在中除了土耳其粉絲見面會還與正在進行中東4國巡訪的李明博總統一起參加了在安卡拉大學的禮堂裡舉辦的和土耳其的青年們一起的座談會,晚上參加了在土耳其總統宮舉辦的國宴,再一次證明了在土耳其的高人氣.

JYJ 김재중 안전 위해 '바리케이트' 된 터키팬 '포착' 폭소
JYJ 김재중의 안전을 위해 '바리케이트'로 변신한 터키 팬들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8일 동영상 전문 사이트에는 김재중의 터키 입국 모습을 보도한 터키 TV 뉴스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 속에는 터키 공항을 통해 입국하는 김재중이 자신을 마중 나온 팬들에게 손을 흔들어 보이는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한글로 만들어진 플랜카드를 비롯해 태극기를 흔들며 김재중의 터키 방문을 열렬히 환호하는 팬들의 모습을 통해 현지 인기를 실감하게 했다. 또한 김재중의 안전을 위해 자체적으로 거리 유지를 하는 팬들의 질서정연한 모습도 눈에 띈다.
김재중 지난 5일 주터키 한국문화원 초청으로 터키 앙카라대학 강당에서 단독 팬미팅을 진행했다. 한국 가수 최초로 진행된 이번 팬미팅은 티켓이 30분만에 전석 매진되고, 2천건 이상의 신청이 접수되는 등 터키 내의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
한편 김재중은 터키 팬미팅뿐만 아니라 중동 4개국 순방 중인 이명박 대통령과 함께 앙카라 대학에서 열리는 터키의 청년들과 함께 하는 간담회에 참석하고, 저녁에는 터키 대통령궁에서 열리는 국빈만찬에 참석하며 터키 내 높은 인기를 입증했다.



翻譯:佳佳 來源:nate 製圖:無聞/百度東方神起吧

Photobucket

Photobucket

Photobucket

arrow
arrow
    全站熱搜

    michelle 發表在 痞客邦 留言(0) 人氣()