以前輩演員的身份來看,劇中主角四人的演技當中,發展(進步)最多的演員是誰?(디시이용자 '걸오맘마')
答:對任何人看來,發展最多的當然是有天。有天是第一次演戲,他的本職並不是演員,而是歌手,每次見到他,跟他聊天時,就會發現他自己對演戲領域有著很廣闊的想法,他的姿態也是如此。而且他對這個領域的深厚關心,演員和當歌手是不一樣的。我認為他的自身條件(臉蛋),再加上演戲天分,以後定會成為實力派的演員。還有,一直到最後,他成長了很多。第一次見到他的時候,第一次和最後一次跟他對戲時,不難看出他所表露的眼神明顯不一樣,這是很不簡單(很厲害)的。

齁齁~~皇上說話啦!!

Photobucket

 선배연기자로서 4인방 중 드라마 내에서 가장 연기발전을 많이 이룬 배우는 누군가요? (디시이용자 '걸오맘마')

    가장 많은 발전을 했다고 하면 누가 봐도 유천이라고 해야 되겠죠. 유천이는 연기를 처음 하는 친구고, 직업 자체가 배우나 탤런트가 아닌 가수인데, 만날 때마다 대화를 해보면 자기 스스로가 연기 세계에 대해 굉장히 폭넓고 깊이 있게 사고하려고 해요. 자세도 그렇고요. 또 자기가 이 세계에 대해서 가수를 하는 거와는 다르게 더 깊은 관심을 가지고 있는 것. 이 친구는 얼굴 자체도 그렇고 앞으로 좋은 연기를 할 수 있는 자질이 많이 있다고 생각해요. 그리고 마지막까지 많이 성장했고요. 처음 봤을 때, 첫 촬영을 같이 할 때하고 마지막 촬영을 같이 할 때는 그 친구가 가지고 있는 여유가 눈에 확연히 보일 정도였으니까요. 그건 대단하다고 봐요.
출처 : 디시뉴스

來源:DCnews
翻譯 jrw8008
轉自:天下米倉
二轉:殿跡

arrow
arrow
    全站熱搜

    michelle 發表在 痞客邦 留言(1) 人氣()